클래스노트/클래스노트 서비스

키즈노트가 만든 학원 전용 1:1 소통 플랫폼 '클래스노트' 를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키즈노트 2022. 11. 1. 10:32

키즈노트가 만든 학원 전용 1:1 소통 플랫폼, 클래스노트

학원 전용 1:1 소통 앱 클래스노트는 편리한 사진, 동영상 첨부 기능뿐만 아니라 개인 연락처를 노출하지 않는 아이디 기반의 서비스로, 현재 많은 선생님들이 찾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클래스노트를 먼저 써본 원장님들은  "간편하고 제 시간이 보장되어 좋아요!" 라는 후기를 남겨주고 계세요!

클래스노트와 함께라면 학원의 다양한 활동 모습들을 학부모님께 쉽고 공유하고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노트 서비스 소개

 

클래스노트는 학원과 학부모 간 1:1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우리 학원의 특별한 소통 공간을 만들 수 있는 스마트한 서비스입니다.

1등 스마트 알림장 키즈노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학원 맞춤형 플랫폼으로, 원장님과 학부모 모두 200% 믿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노트는 무엇이 특별할까요?

 

누구나 무료로 사용이 가능해요
기기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요
1:1 알림장, 앨범, 공지 등을 통해 학생 개인의 체계적인 학습 관리가 가능해요
카카오 인프라를 기반으로 보안은 더욱 꼼꼼하게, 서비스는 더욱 안정적으로 제공해요 

 

원장님, 선생님이 많이 찾는 기능

클래스노트에서는 간편한 동작만으로 학부모님께 1:1 알림장을 보내거나 공지사항, 앨범을 올릴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제공하는 부가 서비스 덕분에 업무 효율을 쭉쭉 올릴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원장님/선생님이 많이 찾는 기능 BEST 3를 소개합니다! 

1️⃣ 임시저장& 예약발송

바쁜 업무 시간, 작성 중인 게시글을 임시저장 후 뒤이어 작성하거나 바쁜 시간을 대비해 미리 댓글을 예약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해요.

2️⃣ 맞춤법 검사& 번역 지원

91개의 자동언어 번역 기능과 맞춤법 검사 기능을 통해 바른 문장으로 학부모님과 소통이 가능해요.

3️⃣ 최대 사진 100장까지 한번에 업로드

개인 메신저 소통처럼  불편하게 사진을 30장씩 끊어보낼 필요가 없어요. 앨범 전송 시 100장까지 업로드 가능합니다! 

 


 

이 모든 서비스는 클래스노트에서는 무료라는 점!

지금 바로 클래스노트에 가입 후, 편리한 학원 운영과 학부모님과의 소통을 시작해보세요.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클래스노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