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노트/클래스노트 서비스

이 기능이 모두 무료? 클래스노트 알아보기

키즈노트 2022. 8. 26. 18:23

 

키즈노트가 만든 학원 전용 1:1 소통 플랫폼, 클래스노트 ! 

지난번 스마트한 학원 앱 '클래스노트'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클래스노트가 가진 장점들을 조금 더 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Q. 클래스노트는 무슨 서비스인가요? 

A. 클래스노트는 학원과 학부모 간 1:1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스마트한 서비스입니다.

기존 메신저, 문자, 카페 등 여러 채널로 분산되어 진행되었던 커뮤니케이션을 이제는 클래스노트 하나로 쉽고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Q.  혹시 별도 이용 금액이 있나요? 

A. 아니요, 클래스노트는 키즈노트와 마찬가지로 무료로 사용 가능해요! 

관리자, 선생님, 학부모님 누구나 무료로 앱만 다운로드하고 가입하면 사용 가능!

Q.  어떤 기능이 있나요? 

A. 학부모를 초대하면 1:1 로 소통할 수 있는 알림장 기능, 학원 전체 혹은 반 별로 공지를 전달할 수 있는 공지사항 기능, 사진을 업로드할 수 있는 앨범 기능, 일정을 관리할 수 있는 일정표, 셔틀 버스 기능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클래스노트는 원장님과 선생님의 의견을 듣고 학원에 꼭 필요한 기능을 점차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입니다.

 

Q.  클래스노트를 사용하면 뭐가 좋아요? 

A-1. 선생님들의 사생활 보호가 가능해요.

지금까지 선생님과 학부모가 소통하기 위해서는 개인 전화번호를 노출하고, 개인 메신저를 이용해야만 했는데요.  클래스노트를 이용하게 되면 알림장으로 1:1 소통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생활 노출에 대한 걱정을 줄일 수 있어요.

A-2. 아이 개인별 체계적인 학습 관리가 가능해요.

클래스노트 알림장을 활용해 아이 개인별 학습 진도나, 학습/ 활동사진, 숙제 등을 업로드해 보세요. 아이의 부족한 부분, 잘하고 있는 부분을 개별적으로 안내해 주면 학습 효율이 쑥쑥 올라갈 수 있습니다.

A-3. 학원 홍보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1:1 맞춤 소통을 학부모들에게 강점으로 내세워 홍보해 보세요. 다른 학원과는 차별화된 큰 경쟁력이 될 수 있습니다! 키즈노트를 경험하셨던 대부분의 학부모님들은 알림장 기반의 소통에 익숙해요. 클래스노트를 사용하고 있다는 점을  또 다른 홍보 포인트로 사용해 보세요.

 

클래스노트가  더 궁금하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