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노트 이야기

키즈노트가 드리는 알림장

키즈노트 2022. 10. 4. 11:11

 

키즈노트의 진심

 

키즈노트는 지금까지

부모님들과 선생님들의 응원 속에 10년간 성장했고, 약 400만 명의 아이들이 키즈노트와 성장하는 과정을 함께하는 행복을 누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키즈노트는 "우리 아이들은 당연히 언제 어디서든 늘 따뜻한 보살핌을 받아야만 한다."는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지난 10년간 키즈노트는 선생님들이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부모님들이 언제든지 우리 아이들의 성장 과정을 함께 보고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비용 걱정 없이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부득이하게 일부 서비스(출결, 체온계 등 외부 제휴가 필요한 서비스)의 경우 비용이 따르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고 제공하는 과정에 많은 비용 소요가 발생하게 되고, 수많은 고민 끝에 광고 노출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광고를 제공한 덕분에 키즈노트는 사용자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시는 이용자분들이 계심을 인지하였고, 키즈노트는 이러한 불편함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로 이러한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니,

이 또한 키즈노트의 성장 과정으로 보시고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도 

키즈노트는 우리 아이들의 행복한 일상 소통 공간, 예쁜 추억이 담긴 공간으로

학부모님들과 선생님들 모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키즈노트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