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노트/키즈노트 서비스

동영상으로 키즈노트 완전 정복하기!

키즈노트 2016. 2. 5. 11:10

키즈노트 처음 시작할 때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는 건지, 알림장은 어떻게 쓰고, 공지사항은 무엇인지 막막하셨던 원장님, 선생님을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동영상으로 키즈노트 완전 정복하기!

키즈노트 사용 방법에 대해 궁금했던 사항을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준비된 영상은 스마트폰 버젼에 대한 영상입니다)


 

1. 원장님 회원가입

 

키즈노트의 시작! 회원가입 입니다. 키즈노트를 시작하기 위해 회원가입을 해야하는데 스마트폰은 괜스레 어려워 보이고, 어디서 어떻게 하는 것인지 궁금하셨죠?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어렵지 않게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2. 교사 및 학부모 초대하기


원장님~ 키즈노트에 가입 하셨나요? 교사와 학부모를 초대하여 키즈노트를 함께 이용해 보세요!





 

3. 알림장 사용 방법


키즈노트의 대표 기능, 알림장. 알림장에는 어떤 내용들이 담겨있을까요? 알림장 임시저장 기능은 무엇일까요? 아래 동영상을 눌러 확인해보세요!



 


 

4. 번역 기능 사용


키즈노트에 숨겨진 비밀 기능! 번역기능을 알고 계신가요? 다문화 가정 원아가 있는 원에서 꼭! 알아두셔야 할 번역 기능을 알려드립니다. 번역기능이 필요하신 분이 직접 설정을 켜주셔야 하기 때문에 꼼꼼히 살펴보시고 기능이 필요한 분에게 알려주세요. (이 영상을 보여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5. 공지사항 작성


공지사항을 작성하면 어떻게 될까? 원 공지와 개별 반 공지에는 어떤 차이가 있는 것인지 궁금하셨다면 아래 동영상을 눌러 확인해보세요.






6. 공지사항 문서첨부


공지사항에 글 뿐만 아니라 월간계획표나 식단표 같은 문서를 올릴 순 없을까? 키즈노트 홈페이지(www.kidsnote.com)를 이용하시면 공지사항에 한글, 워드, 엑셀 등과 같은 파일을 첨부하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