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소식

키즈노트가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다녀왔습니다!

키즈노트 2022. 9. 6. 16:47

키즈노트가 2022 올해의 브랜드 시상식에 다녀왔습니다.

키즈노트는 '모바일 알림장' 부문으로, 2년 연속 수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시상식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이번 2022 올해의 브랜드대상은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렸습니다.

시상식에는 큰 무대와 화려한 조명이 키즈노트 크루를 맞이하고 있었습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규모가 커지고 있다고 하는데, 매년 높아지는 투표 수 & 규모에 걸맞는 시상식 다운 행사 분위기였습니다. 유명한 브랜드들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키즈노트의 모습이 아주 뿌듯했답니다! 

 

키즈노트가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전한 수상소감

이번 시상식은 최장욱 대표님이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참석하지 못해, 강아름 최고 제품 책임자께서 대신 수상 소감을 전했는데요.

"지난 10년 간 키즈노트가 영유아 업계에 끼친 선한 영향력은 많은 스타트업과 업계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 상은 앞으로 더 잘하라는 사회와 사용자들의 요청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성장하도록 하겠다" 라는 메시지와 함께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며, 키즈노트로 소통하는 유저분들과 수상의 기쁨을 나누겠다"라는 수상소감을 전했습니다.

 

키즈노트가 전한 수상소감처럼, 키즈노트는 앞으로도 유저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는 서비스가 되겠습니다. 키즈노트를 사랑해주고 사용해주는 유저가 있기에 키즈노트가 올해의 브랜드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 상을 유저 여러분께 바치며, 앞으로 키즈노트가 펼칠 많은 가능성을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