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노트/키즈노트 서비스

키즈노트 사용시 꼭 알아둬야 할 필수 정보!

키즈노트 2015. 2. 26. 15:17

키즈노트 사용시 꼭 알아두면 좋은

키즈노트! 이런 점이 궁금해요!


1. 선생님아이들 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컴퓨터핸드폰 둘 다 반 변경이 가능합니다.


컴퓨터로 키즈노트 이용시 원설정 교사관리원생관리 반 선택 후 변경’ 버튼 클릭

핸드폰으로 키즈노트 이용시 원설정 멤버 관리 및 초대 반 변경





2. 두 자녀 이상 원에 다니면 어떡해야 하나요? (한 원에 두자녀, 여러 개의 원에 각각 자녀가 다닐때)


키즈노트 학부모님 아이디에는 자녀가 5명까지 추가 가능합니다. 이미 키즈노트를 사용하고 있는 어머님이시라면, 어머님께 '자녀 추가를 해주세요' 라고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자녀추가 방법 : 학부모 로그인 > 왼쪽 위 아이 이름&사진(프로필) 선택 > '추가'버튼 눌러 자녀추가!



  



3. 원장(대표자)이 변경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새로 오신 분이 원장님으로 회원가입 후 고유번호증을 키즈노트(FAX:070-7858-8895)로 보내주세요. 팩스를 보내주신 후, 키즈노트 고객센터(1644-6734)로 전화 주시면 새로운 원장님(대표자) 아이디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키즈노트가 도와드립니다

* 원장(대표자)이 변경되신 경우, 절대 탈퇴를 하지 마세요! 원생과 교사를 졸업/퇴사 처리를 하시면 안되세요!



4. 졸업한 원아도 계속 볼 수 있나요?


키즈노트는 기존 종이 알림장(원아수첩)을 사용하실 때와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원아가 졸업할 때 종이 알림장을 드리는 것처럼, 아이가 졸업처리가 되면 원에서는 더 이상 아이의 알림장과 앨범 내용을 볼 수 없지만 학부모님은 계속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 투약의뢰서, 귀가동의서, 출석부는 원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5. 키즈노트는 몇 대의 기기까지 동시 로그인이 가능한가요?


로그인 제한 없습니다. 엄마,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 외할머니, 외할아버지, 삼촌, 이모 , 고모 등등 아이의 소식을 받아보고 싶으신 분이시라면 키즈노트 앱을 설치하신 후 동일한 아이디(보통 엄마가 만든 아이디가 되겠죠?^^)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